호스트를 검색하는 경우 우수한 웹 호스팅 솔루션

2020. 6. 14. 02:23카테고리 없음


호스트를 검색하는 경우 우수한 웹 호스팅 솔루션



방금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고 사이트를 호스팅할 회사를 검색하는 경우.


어디서부터 검색을 시작해야 하는가? 호스트에서는 무엇을 찾아야 하는가? 특정 호스트의 신뢰성을 어떻게 결정하십니까? 이 기사는 완벽한 출발점이며, 아래의 조언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맞는 완벽한 호스트를 선택하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이해하도록 당신을 설정할 수 있다.




많은 웹 제공자들은 그들의 서비스에 무수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기능들 중 일부는 대개 호스트마다 바뀐다.


호스트를 비교할 때 필요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한 호스트에서는 저렴한 가격의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지만, 원하는 기능을 얻으려면 더 높은 가격의 패키지를 실제로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기 전에 수많은 회사를 살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목록에 두 명만 있다면, 그들의 경험과 역량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중간지점 결정을 내릴 방법이 없을지도 모른다.




공유 또는 전용 호스팅을 선택해야 하는가? 만약 당신이 수많은 방문자를 받는 거대하고 복잡한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공유 호스팅이 당신의 발전을 저해하고 당신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전용 호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다.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할 때 운영 중단 및 다운타임에 대한 양호한 기록을 보유한 제공업체를 선택하십시오.


회사가 많은 가동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고 왜 다운되었는지에 대한 변명을 늘어놓으려 한다면, 이는 그들이 신뢰할 수 없고 이러한 오랜 가동 중단을 막을 계획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얼마를 청구하든 운영 중단이 자주 발생하는 호스트와는 절대 계약해서는 안 된다.




다른 호스팅 회사들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반드시 변화가 필요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제공자를 바꿀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오프라인 상태일 때 회사들을 다시 조사하기 시작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웹 호스팅 서비스와 별도로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십시오.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회사와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게 될 것이며 새로운 호스트로 변경하면 된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호스트에 도메인 이름이 손실될 위험이 있다.




일부 웹 호스팅 서비스는 당신의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얻느냐에 따라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호스팅 약관을 읽고 청구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사이트에는 서비스 계층이 있는 반면, 다른 사이트에서는 매달 전송하는 데이터 양에 대해 직접 청구서를 보내기도 한다.




무제한 서비스를 약속하는 웹 호스팅 패키지를 선택하는 데 주의하십시오.


무제한 서버 공간에는 업로드할 수 있는 파일 유형에 대한 제한이 포함될 수 있다.


게다가, 무제한의 옵션이 포함되어 있을 때, 때때로 지불 계획은 계층화 된다.


이것은 여러분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종류의 계획에 관하여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무제한이 실제로 무제한을 의미한다고 가정하지 마라.




cPanel이 있는 호스팅 서비스를 찾아 보십시오.


cPanel은 사이트에 응용프로그램을 추가할 때 유용하며,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러한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직진적인 과정이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관리를 훨씬 더 효율적으로 만든다.




모든 웹 호스트가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하는 것은 아니므로 선택한 프로그래밍 언어가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 또는 사용 계획 언어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컨텐츠에 대한 지원이 충분하지 않으면 간소화된 사용자 환경을 만들 수 없다.


또한 나중에 지원되지 않는 언어를 사용하려는 경우 웹 호스트가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웹 호스트를 바꾸는 것은 매우 지루할 수 있다.




좋은 웹 호스트를 선택할 때까지는 사이트 구축 작업이 성공적이거나 완료되지 않을 것이다.


웹 호스팅 공급자를 찾고 평가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사이트 관리 작업을 최대한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려면 이 조언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