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과 유머로 노화를 위한 재미있는 팁!

2020. 6. 14. 02:24카테고리 없음


우아함과 유머로 노화를 위한 재미있는 팁!



노화에 대한 어떤 해결책도 모든 사람에게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떤 아이디어는 당신의 개인화된 계획에 포함될 수 있다.


가능한 한 오래 놀라운 삶을 살고 싶은 욕망이 있어야 한다.


많은 노령화 문제들은 그들이 어떻게 다루느냐에 달려있다.


아래 글은 너에게 약간의 도움을 줄 것이다.




얼굴을 찡그리는 것은 웃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주름을 만든다.


비록 그 영향이 미미하게 보일지라도, 그것은 실제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꼭 꼬집어 멈추게 할 수 있다.


그것을 고수하라, 그러면 주름살을 유발하는 찡그린 얼굴로부터 자신을 훈련시킬 수 있다.




우아하게 노화를 하려면 이 과정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워야 할 것이다.


배움은 평생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운동 요법에 바치는 시간과 노력을 점차 늘려라.


나이가 들수록 몸이 유연하고 튼튼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더 많은 활동이 필요하다.


일주일에 5일, 30분씩 빨리 걸어봐.


일주일에 두어 번 씩 강도 운동으로 품종을 추가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다른 노화 문제를 막는데 도움을 준다.




어디에 살든 집처럼 느껴지도록 꾸민다.


나이가 들면서, 우리는 원래 의도했던 것과 다르게 집에 대해 느낄지도 모른다.


새 집으로 이사할 때는 편안함을 주고 환영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집을 꾸미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강한 우정은 당신의 정서적 건강에 좋고 에너지와 활력을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의 어떤 나이와 단계에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너를 행복하게 해주는 친구들을 찾아봐.




밤에 충분히 자.


여러분의 몸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양은 아마도 하루에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일 것이다.


수면 부족은 심혈관 질환과 우울증을 포함한 많은 다른 건강 상태와 연관되어 있다.




세월이 흐를수록 당신의 집은 피난처와 안전의 장소가 된다.


너의 공간을 네 것으로 만들어라; 나쁜 날 후에 집에 오는 것이 더 편안해질 것이다.


당신은 항상 집에 오는 것을 감사하게 여길 것이고, 심지어 하루 종일 그곳에 머물러 있는 것도 감사하게 될 것이다.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점점 더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은 체중 증가, 우울증, 불면증과 같은 의학적인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이 세 가지 모두 노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악화시킨다.


호르몬 불균형과 호르몬 불균형을 예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의사에게 가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과도한 양의 설탕을 섭취하는 것은 당신의 수명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설탕은 노화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수명을 단축시킬 수도 있다.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에 대한 연구는 모두 과도한 설탕 섭취가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붉은 고기의 양을 줄이고 식단에서 생선의 양을 늘리면 심장병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붉은 고기의 콜레스테롤은 동맥에 막힐 수 있다.


하지만, 생선의 소비는 더 나은 대안이기 때문에, 그것을 규칙적으로 다이어트 계획에 포함시키면,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글에서 어떤 팁을 선택하든 노화를 극복할 수 있다.


선택은 네 몫이고 네 몫이다.


이 글의 조언을 기억하여 어떤 일이 일어날 때 길을 잃는 것과 달리 어려움에 대처하기 위해 미리 계획을 세우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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